김민아가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민아는 10월 4일, 열애 중임을 소속사를 통해 밝혔는데요, 정확히 밝히진 않았지만, 9살 연상의 비연예인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김민아 열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아 열애

김민아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열애 중입니다. 소속사 SM C&C는 10월 4일 "김민아는 호감을 갖게 된 비연예인 남성분과 교제 중에 있다"라고 열애를 일정했습니다.

이어 "여느 보통의 연인들처럼 서로를 아끼며 조용히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만큼 너른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김민아가 9살 연상의 미디어 관련 사업가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으며,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민아는 1991년생으로, 경인교육대학교 출신인 그는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케이블 방송·SBS 리포터 등을 거쳐 2015년 JTBC에 입사해 기상캐스터로 활약했습니다. 이후 SM C&C와 계약, 방송인으로 본격 활동 중입니다.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금일 보도된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민아 관련 입장 전해 드립니다.

김민아는 호감을 갖게 된 비연예인 남성분과 교제 중에 있습니다.

여느 보통의 연인들처럼 서로를 아끼며 조용히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만큼 너른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김민아 열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랫동안 열애하고,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습니다.

남태우 결혼, 아내는 누구?

 

남태우 결혼, 아내는 누구?

남태우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태우는, 5살 연상의 여자 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는데요, 남태우는 최근 드라마 '신병'에서 큰 인기를 끈 배우입니다. 아래에서 남태우 결혼 소식에 대해 자

kr-inf.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